여기저기

파주맛집, 파주닭국수

봉봉c 2019. 10. 11. 00:41
반응형

파주가면 꼭 먹어보기

파주맛집, 파주닭국수

 

지난번 파주에 갔다가 가게된 파주닭국수집.

사실 파주는 자주 가는 곳이 아니어서 맛집이 어디인지도 잘 모르기도하고 차안에서 이동하며 나름 맛집을

급하게 찾다보니 일단 갔던 헤이리 근처에 갈 수 있는 곳으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국수매니아인 저에겐 그래도 반가운 닭국수집.

집으로 가는길도 오래걸리니 시간 지체되지 않도록 더 찾아보지 않고 바로 닭국수집으로 갑니다.

 

7시쯤 도착했는데 주차장이 꽉 차있습니다.

꽉 찬 주차장을 보며 그래도 맛집인가보다 기대를 하며 들어갔습니다.

 

가게 안쪽도 자리가 꽉차 있습니다.

약간의 대기시간이 있긴했지만 그리 오래걸리지 않고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토리군은 불고기비빔밥을 시켜주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지금은 안된다고 해서 아쉬웠습니다.

어쩔수 없이 공기밥따로 추가하고 닭안심탕수육으로 달래기로 합니다.

공기밥은 처음 한개는 무료로 제공해 주시는 것같던데 계속 무료로 추가가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신랑은 그냥 닭국수 저는 매운 닭국수로 주문했습니다.

 

 

국수에 절대빠지면 안되는 매운 겉절이 김치와 닭국수에 나오는 닭을 찍어먹는 소스입니다.

 

안심탕수육이 먼저 나왔습니다 

매콤한 소스와 달콤한 소스 두가지가 함께 나오는데 저는 소스 둘다 맛있었습니다.

안심탕수육도 가격대비 부담없이 먹기 좋은것 같습니다.

 

 

오늘의 메인 닭국수입니다.

큰 닭다리가 통으로 들어가 있는데 생각보다 발라먹을 살이 아주 많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닭국수의 닭고기도 부드러워서 안매운 닭국수의 닭은 토리군에도 줬더니 너무 잘먹었습니다.

 

급하게 찾은 맛집이었지만 결과는 아주 성공적이었던 것 같네요.

다음에 또 오고 싶을텐데.. 너무 멀어서 그리울 것 같네요..ㅠㅠ

 

늦은 저녁이 다되도록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던데 인기가 많은 식당인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파주에 가신다면 이집 닭국수도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다음에 파주에 또 간다면 정말 꼭 다시 들르고 싶은 집입니다.

 

평일에는 오후 8:30

주말, 공휴일에는 오후 8시 마지막주문이라고 하니 그전에 미리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저녁 7시 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조금만 늦었어도 그냥 돌아 나올뻔 했네요..어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