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수지롯데몰맛집, 풍원장 미역국정찬

봉봉c 2019. 10. 9. 01:06
반응형

롯데몰 수지점 맛집, 풍원장

 

토리군 하원후 아들과 단둘이 데이트를 한다고 수지롯데몰로 출발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맘마'를 외치는 토리군을 위해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4층에 있는 풍원장,미역국 전문점이

생각이 났습니다.

그 전에 왔을때부터 지나다보면 사람들이 항상 많아 이 집 미역국은 맛이 좀 다른가 하는 궁금증이 있었는데

이번에 한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은 조금 이른 저녁시간이라 앉을 자리는 많이 있습니다.

토리군과 들어가 적당한 자리에 앉았습니다.

 

저는 조개가 들어간 미역국을 좋아하지만 토리군 고기먹으라고 소고기미역국정찬을 주문했습니다.

10세 이상이면 2인으로 주문해야하는데 토리군은 아직 3세이므로 정찬 하나만 주문해 공기밥만 추가했습니다.

아쉬운건 정찬을 1인만 주문하면 생선구이는 나오지 않는다고 하네요.

 

반찬이 먼저 셋팅됩니다.

아이와 함께 먹을 반찬이 많아 좋네요.

특히 참기름같은거에 버무린 백김치도 나오는데 처음먹어보는 맛있는 김치입니다.

맵지도 않아 김치안먹는 토리군도 너무 잘 먹던데 제가 요리솜씨만 좋으면 집에서 해먹이고 싶습니다.ㅜㅜ

 

뚝배기에 나오는 미역국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고기건더기가 무지무지 많습니다.

사실 지나다니며 사람이 많은 걸 볼때마다 왜 미역국을 저렇게 돈주고 사먹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맛보다는 푸짐한 한상을 잘 대접받고 건강하게 식사를 마친 기분이어서 가끔씩 생각날 것

같습니다. 

 

호기심에 한번 와본 식당이지만 아이와 함께 제대로된 밥한끼 먹은 것 같습니다.

둘러보면 어르신들도 많이 계시고 아이와 함께온 엄마들도 많이 보입니다.

한끼를 먹더라도 건강하고 든든하게 먹는게 역시 좋은 것 같네요^^

다음엔 제가 좋아하는 조개미역국정찬을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