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잠실롯데월드몰, 잠실에비뉴엘,김영모과자점

봉봉c 2019. 8. 29. 23:50
반응형

오랜만에 잠실롯데몰 방문한 날.

시아버님 생신이셔서 케이크를 사려고 검색을 해봤습니다.

이번에 처음 안 사실이지만 잠실롯데월드몰에 생각보다 케이크를 살만한 곳이 많지 않네요.

서치를 해보면 거의 도레도레가 나오던데 그곳은 홀케이크 가격이 부담스러운 편이라 선뜻 가게 되지는 않습니다.

 

사실 잠실롯데에비뉴엘에 김영모과자점이 있는 건 알고 있었지만 다른 곳 케이크를 사보고 싶었는데

어쩔 수 없이 케이크를 사러 김영모과자점에 가게 되네요.

김영모 과자점 케이크가 맛이 없어서 그런것은 아니고 매번 롯데월드몰 갈때마다 케이크를 사면

김영모 과자점 케이크만 사게되서 이번에는 좀 다른곳에서 사보자 했던 거였는데 이렇게 큰 롯데월드몰에

케이크집이 얼마 없다는게 조금 놀랍기는 합니다.

 

김영모 과자점은 잠실롯데에비뉴엘 5층에 있습니다.

5층 제일 안쪽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 에비뉴엘 5층이 여성의류를 파는 곳이라 이 곳에 빵집이 있을까 싶지만

그 안쪽에 자리잡은 베이커리가 조금은 쌩뚱맞아 보이긴 합니다.

 

베이커리 초입부터 있는 냉장고 안에는 다양한 케이크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요즘은 이쁜케이크들이 워낙 많이 나오는데 사실 김영모과자점 케이크는 제가 원하는 디자인의 케이크는 아니네요.

제 생각이긴하지만 약간 옛날 케이크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맛도 괜찮은 편이고 가격도 홀케이크가 3~4만원대 정도이니 가격부분에서 그래도 조금은 부담이 덜한편입니다.

 

샌드위치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습니다.

베이커리 바깥쪽에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지만 안쪽에도 꽤 넓게 앉을 수 있는 곳이 있어 저같은 빵순이가

커피와 빵을 먹으며 수다떨기 좋아보입니다.

 

매번 올때마다 입구쪽 케이크만 쓱보고 케이크만 사고 가서 몰랐는데 안에서 브런치도 즐길 수 있게

몇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에그베네딕트나 스파게티류등 많지는 않아도 그 맛이 궁금하네요.

나중엔 브런치를 먹으러 방문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케이크를 사진으로 남기진 못했지만 저는 더블 1호 케이크를 3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시댁에 조금 늦은 저녁에 갈것같아 보냉백을 얘기했더니 따로 5천원을 추가해야 한다고 해 어쩔 수 없이

보냉백을 같이 구입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보냉백이 크고 퀄리티가 좋습니다.

집에 두고 필요할때마다 쓰기 좋을 듯 하네요.

 

제가 구매한 더블1호 케이크는 안에 케이크시트가 샌드되어 있지 않고 무스로 되어있습니다.

사실 무스류 케이크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 구매할지말지 많이 망설였었는데 시댁에서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무스가 많이 달지 않고 굉장히 부드러웠고 케이크 위에 있는 네모난 모양의 장식이 초코렛인가 했더니 진한맛의

크림치즈였던 것 같습니다.

시부모님들께서도 맛있다고 해주시니 그래도 케이크 선택이 실패하진 않은 것 같아 다행입니다.

 

한가지 잠실 롯데에비뉴엘의 김영모 과자점에 아쉬웠던 부분은 그분만 그랬던 건지는 모르겠지만

직원분이 너무 불친절하게 느껴져서 케이크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기분이 조금 상하기는 했습니다.

기분 안좋은일 있었나보다하고 넘기기는 했지만 기분좋은 날 케이크를 사러 오는 사람들에게 아주 친절하지는 못하더라도

조금만 웃어주는 모습을 보여주면 어땠을까하는 생각이 들긴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