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하남스타필드]앤아더스토리즈

봉봉c 2019. 6. 5. 11:00
반응형

[하남스타필드]

앤아더스토리즈

&otherstories


지난번 주말에 아들과 하남스타필드에  갔었다

도착하자마자 이것저것 먹이고 아들을 위한 시간은 갖은 뒤

지쳐 잠이 든 틈을타 평소 내가 가고 싶은 매장을 갔봤다

 

하남스타필드는 몇번 갔었지만 육아로 지쳐서 가지 못했었던

2층에 위치한 앤아더스토리즈.

 

장난감매장만 실컷 다니다가 이런곳에 들어가려니

왠지 설레이기까지 했다

 

앤아더스토리즈는 스웨덴 H&M그룹의 프리미엄 SPA브랜드이다

이미 여러나라에 매장이 있고 우리나라에서는 압구정점이 처음으로 오픈되었다

 

의상,화장품,바디용품,신발,속옷,가방,악세서리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있어 볼거리가 정말 많은 것 같다

 

일단 들어가자마지 센스있는 바닥의 타일인테리어부터 시선을 끈다

 

매장 왼편으로 보면 바디용품들이 진열되있다

요즘 내가 바디용품에 워낙 관심이 많아서 제일 반가웠던 것 같다

 

바디용품쪽 안쪽으로 가면 여러가지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세면대가 나오는데 이 세면대 조차도 너무 이뻤다

 

다양한 핸드솝과 스크럽,폼클렌징 테스터가 나열되어 있었지만

핸드솝부터 종류가 너무 많아 다써보기 버거울 정도였다

 

향을 다 맡아보지 못해 아쉬웠지만

핸드솝테스터를 사용해보니 손을 씻은 후에도 건조하지 않아 좋았고

향도 너무 좋아 나중에 하나씩 다써볼 생각이다

 

화장품진열대에 있는 네일컬러

정말 계절에 딱 맞는, 휴양지에서 바르면 너무 이쁠듯한 컬러다

 

의상들도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화사한 느낌이다.

 

 

중간중간 악세서리도 잘 볼 수 있게 진열되있었고

속옷도 판매하고 있었다


 

모든 제품의 가격을 보진 못했지만 가격대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

맘에 꼭 드는 것이 있다면 구매할 수도 있을 것 같다

 

SPA브랜드를 좋아한다면 가서 둘러보기만해도

시간이 정말 잘갈 것 같다

 

나중에는 아기없이 자유부인으로 와서 조금 더 꼼꼼히 보고싶다.

반응형

'여기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랑나들이]삼양대관령목장  (0) 2019.06.09
[카페투어]나인블럭기흥점  (0) 2019.06.07
[주말에아기랑]하남스타필드  (0) 2019.06.04
광교앨리웨이  (0) 2019.06.02
삼성교통박물관  (0) 2019.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