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르주르 아기세제, 욕실클렌저, 주방세제

봉봉c 2020. 3. 31. 21:43
반응형

사진출처. 르주르

르주르 아기세제, 주방세제, 욕실클렌저

 

모든 엄마들이 그렇듯 아기가 집에 있으면 아기세제조차도 아무것이나 쓸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기세제도 워낙 제품이 다양한지라 다는 못써보더라도 저는 다 쓸때마다 그래도 괜찮다고하는

다른 제품들을 사용해 보고 싶었습니다.
혹시라도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이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있었구요.
근데 막상 아기 세제를 써보면 눈에 띄게 세정력이 뛰어난 제품은 
글쎄요..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세정력은 비슷비슷 한 것 같고 섬유유연제는 피부에 큰 자극 없이 어느정도 잔향이 남는 

제품이길 바랬습니다.
아주 많이는 아니더라도 몇제품 사용하다가 다시 르주르 아기세제를 찾게 되었네요.

르주르 아기세제는 콩, 야자, 율무, 녹차등 식물성원료를 사용하여 르주루만의 발효및 

나노화 공법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이번에 제가 구매한 것은 르주르 베이비 세트입니다.
이전에는 소프트베이비세트를 구매했었는데 다른 향을 사용해 보고 싶어서 처음으로 

르주르베이비세트를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이틀만에 생각보다 아주 빠르게 왔습니다.
선물용은 아니었지만 포장을 해서 보내주시니 왠지 또 선물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지금 행사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면 선물을 보내주고 있는데 저는 베이비세트 외에 다른제품까지 

더하여 8만원 이상 구매하니  섬유유연제 1000ml가 선물로 같이 왔습니다.
작은 용량도 아니고 이렇게 통크게 큰용량을 사은품으로 보내주시다니 진짜 선물을 받았네요 ㅋ

 


깔끔하고 심플한 패키지는 언제나 그렇듯 참 이쁘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뒷면에는 사용방법과 빨래 kg당 사용하는 세제 사용량이 있으니 빨래할때 대략 짐작하여 적당량을 넣어주면 

될 것 같습니다.

 



지난번 소프트베이비세트를 구매했을 때 마음에 들었던 점은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나는 잔향이 참 오래 가는 것 

같아 그 향이 기억에 많이 남았습니다.
건조기에서 빨래를 꺼냈을때 좋은 향기가 나면 왠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번에는 다른제품의 향도 궁금해서 르주르베이비세트를 주문했는데 이 제품 역시 은은하게 나는 베이비파우더향이 

너무 좋습니다.
하지만 아직 빨래에 사용해보지 않아 소프트베이비세트만큼 잔향이 오래가는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이전 제품도 너무 잘사용해서 만족도가 높았던 것 만큼 이번 제품도 마음에 들것이라 생각합니다.

 


아기세제와 함께 구매한 또 다른 제품들입니다.
르주르는 그래도 종종 1+1행사를 진행해서 필요할때 그때마다 구매를 해 놓고 있는 제품들입니다.
욕실 클렌저의 경우 우리집 댕댕이 마노도 화장실에서 볼일을 해결하다보니 화장실 청소를 매일 해줘야 하는데 

이 욕실 클렌저로 화장실 청소를 하면 화장실에서 좋은 냄새가 솔솔풍깁니다. 

탈취효과가 아주아주 좋은 것 같아 저는 화장실 청소는 거의 이 제품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향균과 살균효과 까지 있다니 화장실청소 때는 꼭 필요한 세정제입니다.
그리고 특히나 물때가 자주끼는 수도꼭지나 샤워실 유리같은 곳에 뿌려놓고 10분~15분 후 물을 뿌려주면 물때가 

아주 잘 닦이는 것 같아 저는 화장실 청소때 아주 만족하고 쓰는 제품입니다.

 


주방세제역시 1+1행사를 거의 놓치지 않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찌니군용 주방세제와 어른용 주방세제를 구분해서 썼었는데 나중에는 그냥 어른이 쓰는 식기도구도 

찌니군것과 함께 같은 세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냥 합쳐서 같이 쓰는게 번거로움이 덜한것 같네요..
르주르 주방세제는 젖병이나 유아용 식기를 세척할 수 있는 제품이라 아이들에게 주는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니 

편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아무래도 저는 빨래세제는 르주르로 굳힐 것 같습니다.
섬유유연제 역시 화학성분보다는 식물성 성분을 사용하다보니 아기옷뿐만 아니라 신랑과 제옷에 사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난번 세탁기 청소할때 청소해주시는 분이 섬유유연제 많이 쓰지말라고 하셨던게 기억이나 오히려 

부드러운 성분의 섬유유연제가 낫지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기도 하네요 (혼자만의 생각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