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청주 아씨떡볶이 택배받았어요.

봉봉c 2020. 3. 10. 22:47
반응형

청주 아씨떡볶이 택배받았어요.

 

요즘 집에서 핸드폰 보는 시간이 많아지고 그렇게 매일 먹을 것을 들여다보다가 우연히 아씨떡볶이라는

곳을 알게됬습니다.

평소 떡볶이 매니아라 매일매일 떡볶이만 먹고 살고싶은 1인인데 요즘 다이어트를 한다고 조금 자제를 한탓에

이 아씨떡볶이를 보니 눈이 더 돌아갑니다.

그리고 심지어 우리집에서 아주아주 먼 청주에 있다고 하니 더 먹고 싶은 건 왜일까요..

 

사진출처. 인생식탁

제가 보고 눈이 돌아갔던 판매처의 이미지 입니다.

길게 늘어진 밀가루 떡이 정말 나좀 먹어볼래라고 소리치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홀리듯 저는 결제를 하고 말았습니다. ㅋ

 

 

그렇게 거의 5일정도만에 배송을 받았습니다.

포장은 아주 꼼꼼하게 잘되어서 왔고 중간중간 배송이 늦어지는 부분에 대해서 안내문자를 보내주시는 것이

굉장히 믿음이 가기도 했습니다.

 

저는 친정엄마도 한번 드셔보시라고 세개를 주문했습니다.

양배추까지 꼼꼼하게 진공포장된 모습에 먹지 않아도 벌써 아씨 떡볶이가 마음에 듭니다.

보통은 떡볶이를 주문하면 한봉지에 떡과 양념장 나머지 재료등이 들어있는데 이곳은 하나로 포장된 것이 아닌

위의 사진처럼 따로따로 담아져 옵니다.

 

아씨 떡볶이의 오랜숙성을 거친 비법양념장이라고 하던데 맛이 정말 궁금합니다.

 

이 집 떡볶이의 시그니처인 길다란 밀떡입니다.

이 곳은 당일새벽에 뽑은 판밀떡을 포장해 보내준다고 합니다.

떡볶이 뒷면에는 오뎅도 납작하게 잘 붙어있습니다.

포장을 정말 꼼꼼하게 잘해서 보내주셨습니다.

 

 

아씨떡볶이는 떡포장 하나가 2~3인분정도의 양으로 보기에도 넉넉해 보입니다.

매운정도는 덜매운맛/매운맛/아주매운맛 세가지가 있는데 저는 일단 덜매운맛으로 선택했습니다.

양념장 봉투에 보면 잘안보이지만 덜매운맛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저는 이번주말 치팅데이에 먹으려고 일단 냉동보관을 했습니다.

보관방법은 떡과 어묵은 냉장보관 3일 , 냉동보관 1달이고 소스는 냉장보관 2주, 냉동보관 1달입니다.

조리방법도 적혀진 종이가 같이 담아져 오니 신나는 치팅데이때 꼼꼼하게 잘 읽고 제일 맛있게 만들어 먹어야겠습니다.

치팅데이때 먹고 맛 후기들고 달려오겠습니다.^^

그날이 빨리 오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