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먹거리후기]달콤모임범벅떡볶이

봉봉c 2020. 1. 19. 07:58
반응형

달콤모임 범벅떡볶이, 달콤모임 떡볶이

 

인스타에서 핫하다는 그 떡볶이, 달콤모임 범벅떡볶이입니다.

친구의 소개를 받아 마침 구매기간이라 망설임 없이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후 생각보다 빠른 4일만에 배달이 왔습니다.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안에 내용물이 어떻게 구성이 되있는건지 봉투가 두둑합니다.

 

이렇게 한봉지가 2~3인분정도의 양이고 유통기한은 2020년 8월 9일 까지 입니다.

유통기한이 넉넉하네요.

그리고 뒷면에는 조리법이 나와있는데 조리법은 상당히 간편합니다.

 

 

안에 구성품을 보니 밀떡과 어묵, 떡볶이 스프가 있고 너무 반갑게 튀김도 들어있습니다.

튀김은 야끼만두 두개와 야채튀김 한개 이렇게 세가지가 들어있습니다.

 

떡볶이가 왔으니 바로 시식을 해봐야겠지요.

조리법에는 떡볶이 조리 마지막단계에 튀김을 같이 넣어 끓여주라고 하는데 저는 찍먹스타일이라

일단 떡볶이를 조리하기전에 에어프라이어에 튀김을 넣어 튀겨주었습니다.

 

달콤모임 범벅떡볶이 소스는 특이하게 가루로 되어있습니다.

저는 액상으로 된것만 먹어봐서 가루타입의 소스가 굉장히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기분탓이었겠지만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

 

종이컵기준으로 세컵반분량의 물을 넣어준 후 물이 끓으면 가루소스와 어묵 그리고 물에 가볍게 씻어준 떡볶이를 넣어

끓여줍니다.

물끓으면 그냥 다 넣어주기만하면 되니 똥손님들도 쉽게 뚝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재료를 다 넣고 3~4분 정도후 밀떡이 쫄깃해 졌다면 떡볶이는 완성입니다.

 

일단 이미 토리군이 만두하나 순삭했습니다.

에어프라이에 튀긴 튀김은 ASMR 먹방이라도 하는듯 소리가 예술입니다.

물론 맛도 너무 좋구요.

떡볶이 역시 쫄깃한 밀떡과 맛난 소스가 너무너무 환상입니다.

그리고 양도 많아서 저같은 먹순이가 너무너무 아쉽게 조금 남겨벼렸네요..ㅜ

(먹은 후 소스에 밥비벼먹어도 볶아먹어도 최고입니다.)

 

먹고싶을때 아무때나 주문할 수 없다는 아쉬움이 있지만 저는 다음 판매기간에도 꼭 재구매를 해야겠습니다.

 

 

저는 달콤모임떡볶이를 주문할때 위에 소개해드린 기본범벅떡볶이와 함께 매콤범벅떡볶이도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평소 매운맛을 좋아해 매콤도 같이 주문했는데 둘다 먹어보니 개인적으로는 기본 범벅떡볶이가 더 맛있게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기본 범벅떡볶이도 살짝 매운맛이 있어 맛있게 매운 느낌이라면 매콤범벅떡볶이는 아무래도 매운맛이 더 강하다보니

맛있지만 물먹느라 맛있게 먹어지지가 않습니다. ㅋㅋ

 

매운범벅떡볶이의 구성은 기본 범벅떡볶이와 같습니다.

 

평소 떡볶이를 너무 좋아해 일주일에 4일의 한끼는 거의 떡볶이를 먹는 편인데 맛있는 떡볶이를 알게된것 

같아 좋네요~ 고마워 친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