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구글애드센스 지급계좌등록, 결제수단추가, 은행식별코드

봉봉c 2020. 2. 12. 01:54
반응형

구글애드센스 지급계좌등록, 결제수단추가, 은행식별코드, SWIFT CODE

SC제일은행계좌개설

 

정말 오랜만에 통장을 만들었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승인 후 계좌등록을 해야하는데 SC제일은행이 $300이하는 수수료가 없다고해서

미루고미루다 드디어 오늘 만들었네요.

제일은행 어플을 통해 비대면통장으로도 만들수 있다고 하던데 저는 제일은행에 휴면계좌가 있는걸로 나와

은행에 방문해서 만들수 밖에 없었습니다.

 

구글애드센스의 수익금은 $100이 넘을 경우 매달 22일 통장으로 지급이 되는데 물론 다른 은행 통장도 가능하지만

아직 수익금이 많지 않은 저로써는 수수료도 아쉬우니 제일은행통장이 소중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덕분에(?) 이렇게 실물통장을 오랜만에 만져봅니다.

 

 

먼저 구글애드센스에 결제수단 추가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구글애드센스에 로그인을 하고 왼쪽 카테고리를 보시면 지급이 보입니다.

지급을 클릭해주세요.

 

지급으로 들어가면 오른쪽 지급받을 방법이 보이는데 저는 이미 계좌가 등록된 상태라 계좌번호가 뜨지만 

계좌번호가 등록되지 않았다면 결제수단관리라고 써있는 파란글씨가 결제수단추가로 쓰여 있습니다.

결제수단추가를 클릭해 들어가주세요.

 

결제수단추가를 클릭하면 위의 창이 뜨는데 제가 표시해 놓은대로 1번을 선택 후 저장을 클릭하면 됩니다.

 

저장을 누르면 위의 창이 나오는데 제가 써 놓은 것과 같이 빨간부분만 적어주면 됩니다.

아래 계좌번호를 적을땐 (-) 기호를 생략해주세요.

계좌번호재입력 아래부분의 중개은행, FFC는 생략입니다.

 

맨아래 기본결제수단으로 설정 선택 후 저장을 누르면 끝!

 

 

은행의 영문이름과 은행식별코드인 SWIFT CODE입니다.

참고하셔서 결제계좌를 추가하면 됩니다.

 

결제계좌가 추가되면 위의 창처럼 추가된게 보일겁니다.

 

생각보다 아주 간단합니다.

계좌도 추가했으니 이제 열심히 포스팅해서 수익을 늘리는 일만 남았네요^^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