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구글애드센스 광고제한

봉봉c 2019. 11. 30. 01:55
반응형

게재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일시적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어제, 오늘 정말 너무너무 속상한 날입니다. (아마..당분간...ㅠ)

구글애드센스로부터 광고게재가 제한이 되었다는 알림을 받았습니다.

 

3번인가 4번의 시도끝에 5개월만에 구글애드센스의 승인을 받고 이제는 꾸준히 포스팅만 하면 되겠다고, 

구글애드고시 넘겼다고 좋아라했는데..

거의 한달만에 광고게재가 제한되었다는 청천벽력같은 알림이 왔습니다.

 

어쩐지 어제 방문수는 늘고 있는데 계속 수입도 0이고 클릭도 0이라고 표시가되어 이상하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낮시간때까지만 해도 별생각이 없었는데 저녁시간에 다시 확인을 해보니 계속 같은 상태라 이건 뭐가 잘못 된것이라는 생각이들어 컴퓨터 앞에 앉아 확인해 보니 저런 알림이 와있네요..

 

역시나 구글애드센스답게 구체적인 내용은 없고 저렇게 일시적으로 제한되고 있다는 글만 있으니 아무리 둘러봐도

제 블로그에 무슨 문제가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주변에 블로그를 한다고 얘기를 안해서 지속적인 광고클릭도 있을 수 없고 글을 베낀것도 아니고 거의 대부분이 

여태 써왔던 것처럼 제가 직접 사진을 찍어 글을 쓴게 대부분인데 도대체 뭐가문제일까요..?

포스팅에 광고클릭을 유도하는 글귀조차도 없습니다.

아.. 아무리 찾아봐도 모르겠습니다..

 

이쯤되면 구글애드센스님... 저한테 왜그러세요...라는 말밖에 안나옵니다.

 

구글애드센스 커뮤니티에 올라온 질문들을 보니 저와같은 알림을 받으신분들이 계시던데 그 질문들의

답변역시 정확한 해결방법은 없습니다..

한달이 걸릴지 두달이 걸릴지 모르는 일시적인(?) 기한을 그냥 기다리는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어떤분은 그냥 기다리기만하면 나중에 또 똑같은 사유로 광고가 차단될 수 있으니 원인을 여기저기서

찾아보는게 좋다고 하는데 그 원인을 찾을방법을 도통알아야 하지요..ㅠㅠ

 

구글애드센스 승인이야 거절이 되더라도 일단 꾸준이 포스팅을 하며 또 시도하고 또 시도할 수 있는건데

이건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없으니 그냥 이대로 언젠간 풀리겠지라는 생각으로 포스팅만 열심히 하는게 

맞는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매일은 못쓰더라도 이틀에 한번씩은 육퇴를 하고 한밤중에 꼭 포스팅을 하려고 많이 노력했는데

정말 홧김에라도 때려칠까 싶지만.. 또 여태까지 열심히 쓴 저의 글들이 아깝습니다..ㅠ

 

정말 너무너무 속상하네요...

저와 같은 알림을 받고 해결하신 분들 어떻게 하셨을까요..?

 

저와 같은 상황이었거나 상황이신분들.. 혹시 정보가 있다면 공유좀 부탁드려요...

오늘은 한밤중에 속상한 마음을 달래려 이렇게 컴퓨터 앞에 앉아 넋두리합니다...

 

하.. 울고싶네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