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먹거리후기]다이어트시리얼, 식사대용 브라운라이스소울

봉봉c 2019. 11. 25. 03:12
반응형

다이어트시리얼, 다이어트식사대용, 브라운라이스소울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브라운라이스소울.

아무리 다이어트 중이라고 해도 배는 고프니 식사는 거를 수 없고, 그렇다고 그때그때

끼니를 해결하기 위해 뭔가 해먹기 힘들다 보니 아무래도 간편식을 찾게됩니다.

그렇게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찾다보니 시리얼만큼 만만한 식사도 없는 것 같습니다.

후기도 괜찮고 맛도 좋을 것 같아 선택한 브라운 라이스 소울,

휴대하면서 바로바로 우유만 부어 먹을 수 있으니 이거야말로 정말 최고의 간편식이 아닌가 싶네요.

 

저는 판매되고 있는 총 5종중 자색고구마맛을 제외한 나머지 4가지를 구매했습니다.

단백질이 함유된 프로틴 베리는 2,300원으로 가격이 가장 높고 나머지는 1,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양이 좀 적은 편인것 같아 저는 3봉지도 한끼에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지만 한끼용으로 한봉씩 되어 있으니 저는

나름 자제가 좀 되는 것 같긴 합니다.

 

통곡물과 현미로 만들어진 시리얼에는 설탕이 들어가지 않고 천연재료인 프락토올리고당으로 단맛을 내어

칼로리가 높지 않게 건강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우유나 두유를 시리얼 패키지 자체에 부어 먹을 수 있으니 외출할때 가방에 쏙 넣었다가

우유만 사서 부어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더욱 좋았던건 안에 수저도 함께 들어있다는 것!

밖에서 먹든 집에서 먹든 그냥 같이 포함된 수저로 먹기만 하면 되니 정말 편하긴 합니다.

 

제가 처음 먹은 브라운라이스소울 바나나맛.

시리얼은 정말 '후~' 불면 날아갈듯 가볍습니다.

하지만 우유를 부어 먹으면 은은하게 나는 바나나향과 생각보다 굉장히 바삭함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위에서도 말했듯 양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면서 배터지게 먹을 순 없으니 맛에 만족하고

먹습니다. 하루 세끼를 다 시리얼로 먹기보단 한끼정도 브라운라이스소울 시리얼 먹으며 다이어트도 하고

달달함에 행복감도 느끼기 아주 좋은 것 같네요.^^

 

모든 다이어터분들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