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카페투어]동탄케이크맛집, 스위트핑거

봉봉c 2019. 11. 13. 01:51
반응형

동탄케이크맛집, 동탄카페, 동탄수제케이크

스위트핑거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동탄카페 스위트핑거.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동생네가 동탄으로 이사온 후부터 여기는 꼭 가봐야지라고 벼르던 곳입니다.

스위트핑거는 동탄 센트럴파크 옆쪽 카페거리 같은 곳에 있는데 은근히 이곳에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걸어가는 길에 다음엔 이 카페가봐야지 다음엔 저 카페가봐야지 찜해놓은 곳이 벌써 몇군데 되네요.

 

 

스위트 핑거는 가게 바로 앞쪽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은 있지만 대략 3~4대정도 밖에 주차가 안되는 것 같습니다.

자리가 없으면 아쉽지만 센트럴 파크 바로 옆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게 차라리 마음이 편할 것 같습니다.

공영주차장에서 걸어와도 먼거리는 아니라 금방 도착하네요.

 

도착하자마자 역시 애기엄마 눈에 제일 먼저 들어오는건 아기의자 입니다.

토리군이 나중에 언제 오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아기의자는 어딜가나 있는 것만으로 반갑습니다.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 갔는데 사람이 아무도 없네요.

마치 전세라도 낸듯 여기저기다니며 사진을 찍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카페가 아주 넓진 않았지만 나름 아기자기하니 인테리어도 이쁘게 잘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사람이 없을때는 사진찍을만한 괜찮은 포토스팟도 몇군데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저는 셀카를 잘찍지 않는 관계로 패스~ ㅋ

 

 

메뉴에는 당연히 커피류도 있지만 티종류도 많이 있습니다.

티종류도 그냥 흔히아는 녹차나 얼그레이티가 아니라 프리미엄 티종류들이 많아 평소 티를 즐기는 분이라면

이곳에서 마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진짜 요즘처럼 쌀쌀할때는 티를 마시는 것만으로도 몸이 따뜻해지는걸 느낄 수 있으니 티 한잔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것 같네요.

티 종류도 많아서인지 카페안에서 티향도 솔솔 나는 것 같아 좋습니다.

 

저는 이곳 인터넷 후기를 보면 수제케이크 맛집이라고 소개가 되어있어 사실 종류가 아주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종류는 많지는 않고 케이크 냉장고도 아기자기한 편입니다.

그래도 케이크는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케이크를 조금더 가까이서 찍을걸...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제가 주문한건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동생이 마실 따뜻한 아메리카노 그리고 치즈타르트케이크입니다.

요즘 탄수화물을 조금 자제한다고 조심하고 있는데... 이 치즈타르트는 절대 안먹을 수가 없어

갑분 치팅데이들어갑니다.

케이크는 조각에 8,000원이라는 조금은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그래도 맛이 좋아 나중에 케이크가 필요한날

홀케이크로도 주문을 하고 싶습니다.

치즈케이크가 너무 부드럽고 위에 크림이 올라갔음에도 불구하고 많이 달지 않아서 또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타르트부분은 과자같은 느낌이 아니라 부드럽고 촉촉한 쿠키느낌이라 맛이 전체적으로 부드러웠습니다.

케이크는 너무 맛있었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고 너무 추워서 따뜻한 걸 시킬걸하는 생각이 듭니다.

추워서 그냥 동생것 따뜻한 아메리카노 뺏어먹었습니다.

근데 달달한 케이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보다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먹었을때 더 맛이 나네요^^

 

나중에 알게된 사실이지만 이곳은 커피맛도 좋지만 밀크티와 프리미엄티가 시그니처라고 합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저는 따뜻한 시그니처 음료와 함께 다른 케이크도 맛봐야겠습니다.

다음 치팅데이를 기약하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