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배달음식후기]테트리스찜닭

봉봉c 2019. 8. 16. 23:15
반응형

[배달음식후기] 테트리스찜닭

 

내일 비가온다고 해서인가요. 창문을 열어놓으니 바깥에서 선선한 바람이 들어와 기분이 좋습니다.

매일 덥다고 하루종일 에어컨 풀가동을 해놨었는데 오래간만에 이렇게 시원한 바깥바람을 맞으니 너무 좋네요.

 

이번주는 광복절이다 뭐다해서 쉬는날이 끼다보니 밥도 하기 귀찮아 자연스럽게 배달앱을 들여다보게 됩니다.

오늘은 또 불금이라는 핑계로 뭘 시켜먹을지 보게 되네요.

 

배달음식으로 치킨이나 피자, 떡볶이는 이제 지겹고 조금이라도 다른 걸 뭘 먹을까 찾던중 어김없는 닭요리지만

오늘은 찜닭을 먹기로 했습니다.

동네 후기를 보니 평이 좋아서 망설임없이 주문완료입니다.

 

센스있게 하리보젤리까지 보내주셨네요.

하리보젤리는 일단 토리군에게 넘어갔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까만찜닭 순살 보통맛입니다.

양념베이스가 간장으로 만들었는데 보통맛도 살짝 매콤하게 만들어졌네요.

저는 매운맛을 좋아해 매운맛을 시킬지 보통맛을 시킬지 고민하다가 매운걸 잘 못먹는 신랑을 위해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외에 선택란에 아이와 함께 먹는다면 고추빼주는 선택도 가능합니다.

조금더 다양한 연령을 배려한 듯해서 호감이 가는 식당이네요.

 

찜닭위에는 특이하게 납작만두가 가지런히 올려져 있습니다.

테트리스찜닭이 대구식으로 조리한 찜닭이라 국물이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위에 납작만두를 올려주니 국물이 없어도  왠지 더 맛있어 보이는 것 같습니다.

납작만두는 리뷰이벤트로 신청하여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먹는 방법을 보니 납작만두에 찜닭을 싸서 먹으라고 하더군요.

일반적으로 먹었던 찜닭들보다 짜지 않았고 납작만두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는 듯 합니다.

근데 저는 찜닭국물에 밥을 말아 먹는 걸 좋아하는데 확실히 국물이 없긴 합니다.

하지만 양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평소 많이 먹는 신랑과 제가 둘이 먹었는데도 조금 남았습니다.

 

처음시켜본 곳인데 오늘의 메뉴는 성공인것 같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납작만두까지 올려진 찜닭이 독특하고 맛있습니다.

대구찜닭은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원래 찜닭에 납작만두가 올려지는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음에도 재주문 의사 있습니다.^^

 

즐거운 금요일밤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