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구글애드센스 드디어 승인났습니다.

봉봉c 2019. 10. 7. 01:30
반응형

 

애드고시 드디어 패스했습니다!!

정말 길고 긴 시간이었네요..ㅜㅜ

 

7월부터 열심히 1일 1포스팅을 유지하며 언젠가는 승인이 나겠지라는 생각으로 4번에 걸쳐 신청을 했지만..

번번히 컨텐츠 부족이라는 말만 남기고 거절당하기 일쑤 였습니다.

그래서 9월중순쯤부터는 의욕도 상실해서 1일 1포스팅도 안하고 그래도 여태까지 해온 것이 있어 아까운 마음에

짧으면 2~3일 길면 일주일 정도나 되게 미루며 조금씩 포스팅은 하고 있었습니다.

 

어떤분은 하루만에도 승인이 나기도 하고 또 어떤분은 10번을 해도 거절됬다는 분도 있고..

정말 승인이 나는 기준이 어떤건지 전혀 모르겠더군요..

 

저는 4번째 거절됬을때는 그냥 자포자기식으로 포스팅수를 늘리자는 생각으로 매일은 아니어도 포스팅 100개가 됬을때 다시한번 도전해 

보자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렇게 드문드문 글을 올리다가 며칠전 지인의 말을 듣고 네이버웹마스터도구에 티스토리블로그를 등록하고 사이트맵제출도 했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승인은 정확하게 뭐가 문젠지 어떻게 하면 승인이 잘되는지에 대해 알려지지 않고 카더라가 많아서 그냥 할 수 있는건 

다해봐야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렇게 약간의 시도를 다시해보고 그냥 밑져야 본전이지라는 생각에 어제 저녁 구글애드센스신청을 또했습니다.

 

우와...... 그전에는 3주만에 연락오고 하더니 하루만에 바로 오늘 아침에 '축하합니다.'라는 글을 보고 눈이 번쩍 뜨였습니다.

진짜 무슨 합격 소식들은 것 같아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사실 무엇때문에 이번에는 승인이 난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첫째. 포스팅수가 100개까지는 안됬지만 90개 정도가 되었고,

둘째, 어디서보니 애드센스 거절 후 바로 신청하면 로봇에 데이터가 남아있어 또 거절된다는 이야기가 있어

3주 후 다시 재신청을 하였고,

셋째, 네이버웹마스터도구와 사이트맵제출을 했다는 조금 다른 변화(?) 가 있었습니다.

 

제가 9월5일 마지막 애드센스 거절을 당하고 거의 한달만에 이루어진 쾌거입니다.

저도 계속 거절을 당하며 이유가 뭔지 어떻게 해야 좋은지 여기저기 다 찾아 봤지만 사실 '이것이 정답이다'라는 글은 없었습니다.

 

한포스팅당 1000자 이상에 1일 1포스팅이라면 될것이라 생각했지만 저는 현재 이 글도 거의 7~8일만에 작성하는 것이고

그렇게 포스팅 공백시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승인이 난걸 보면 어쩌면 1일 1포스팅도 답은 아니었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애드센스는 배신하지 않는다'라는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그냥 언제가 됬든 지치고 힘들어도 완전히 손에서 블로그를 놓지않고 꾸준한 포스팅을 한다면 시간이 오래 걸릴지라도 

언젠가는 승인이 되긴 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짜증나고 지치기는 했었지만 그래도 결국 이렇게 되니 승인을 기다리시는 다른분들도 조금만 인내하고 힘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물론 애드센스승인이 나서 광고를 올릴 수 있다고 모든 것이 끝난것이 아니니 저도 이제부터 더욱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근데 이건 다른 부분인데 오늘 오래간만에 포스팅을 쓰는데 티스토리에 무슨일이 있었던건가요?

 

 

글쓰기가 예전버전으로 된 것 같던데 왜이런걸까요?

다시 이렇게 변경된건지 아님 무슨 점검기간 인가요?

여태 변경 후 버전으로만 글을 쓰다가 예전버전으로 올리려니 원래쓰던 폰트도 없고 폰트크기도 모르겠고..갑자기 어려워 진것 같네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