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강아지사료추천, 하림더리얼

봉봉c 2020. 7. 1. 13:26
반응형

출처. 하림펫푸드

강아지사료추천, 하림더리얼

 

입도 짧고 까다로운 우리집 댕댕이를 위해 고민끝에 사료를 바꾸기로 했습니다.

그전에 먹던 사료도 아주 안먹는 건 아니었지만 사료를 주면 끝까지 먹는 법이 없으니 먹는거 반, 버리는거 반

이었습니다. 그래도 그 전전에 아주 입에 대지도 않았던 사료에 비하면 그래도 잘 먹고 있는 거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광고로 봤었던 더 리얼 강아지 사료로 바꿔보기로 했습니다.

저는 더 리얼 그레인프리 오븐베이크드와 더 리얼 동결건조 오븐베이크드 두가지로 주문을 했습니다.

 

 

출처. 하림펫푸드

그레인프리 오븐베이크드는 말그대로 오븐에 구워져 나온 사료입니다. 

사람도 먹을 수 있는 100% 휴먼그레이드 재료로 만들었다고 하니 우리 강아지에게 조금더 안심하고 

먹일 수 있을 것 같네요. 

사료를 오븐에 구울때 쿠키굽는 냄새가 난다고 하더니 실제로 사료를 받아 냄새를 맡아보면 고소한 냄새가

많이납니다. 그전 사료들은 약간 꼬릿한 냄새가 나서 손으로 만지면 손을 씻을 수 밖에 없었는데 말이죠.. ㅋ

 

출처. 하림펫푸드

우리집 강아지는 10살이라 시니어라인을 먹이는데 종류는 많지만 시니어는 닭고기만 보여서 닭고기만 구매를 했네요.

 

 

출처. 하림펫푸드

두번째 구매상품인 더 리얼 동결건조 오븐베이크드입니다.

 

출처. 하림펫푸드

그레인프리 오븐베이크드와 동결건조 오븐베이크드의 차이는 건더기(?)가 있다는 점입니다.

역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100% 휴먼그레이드 식재료만을 이용해 오븐에서 구워주었고 닭가슴살, 당근, 그린빈을

동결건조 시켜주어 함께 들어 있으니 평소 사료에 뭔가를 섞어주어야 먹는 강아지(우리강아지같은..) 에게 조금더 간편하게

밥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처. 하림펫푸드

이 사진을 보니 맛도 좋아보이고 왠지 정성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제가 그레인프리와 동결건조를 두고 뭘살지 고민하다가 결국 두가지를 다 산건 이 건더기(?) 때문도 있습니다.

이것도 먹이고 싶고 저것도 먹이고 싶은 마음이라고나 할까요.. ㅋㅋ

 

 

배송을 주말이 껴서 5일정도 걸린것 같네요.

아마 주말이 없었으면 배송이 3일정도 걸렸을 것 같습니다.

마침 사료가 똑 떨어지는 바람에 사료만 이제나저제나 기다리다가 사료가 오니 너무 반갑네요.

 

두가지 상품 다 소분이 되어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저렇게 소분되 있으면 저는 소비가 조금 헤픈 것 같아 좋아하지는 않는데 

사료를 잘먹어만준다면야 그런 것쯤 크게 상관을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 두가지 사료를 섞어서 먹이고 있는데 배가 고팠던건지 놀랍게도 입짧고 까다로운 우리강아지가 

사료그릇을 싹 비웠습니다. 매일 남기는게 반이었는데 너무 잘먹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사료를 사놓고 또 안먹을까봐 고민하다 구매했는데 너무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림 더리얼에서 사료말고도 다른 간식류들도 많이 보이던데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사다가 먹여야겠습니다.

잘먹으니 진짜 기분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