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미인떡볶이, 콜라겐떡볶이 까만맛

봉봉c 2019. 11. 6. 16:25
반응형


집에서 먹는 간단한 짜장떡볶이.
미인떡볶이, 콜라겐떡볶이 까만맛


지난번 마켓컬리에서 주문하고 냉동실에
쟁여놨다가 드디어 개봉하는 콜라겐 떡볶이입니다.

평소 짜장 떡볶이도 좋아라 하는지라 맛이
기대되는 콜라겐 떡볶이 까만맛.


만드는 방법은 거의 라면 끓이는 수준으로
요알못도 할수 있는 난이도 입니다.

 


안에 내용물도 간단합니다.
길쭉길쭉한 밀떡과 짜장소스, 어묵 이렇게 딱
세가지입니다.
심플한 구성품이네요.

 


짠! 만든 후입니다.
밀떡이 저처럼 얼려 있다면 물에 씻어주고
붙어있는 떡들을 이쁘게 떼어주세요.
굳이 떡 해동은 필요없이 물에만 씻어 놔둔 후
종이컵 한컵 반정도의 물 그리고 소스를 넣고
팔팔끓으면 떡과 오뎅만 넣어주면 4~5분 후
완성됩니다.

개인적은 평으로는 맛있습니다.
약간 매콤한 짜장 떡볶이인데 매운 맛이 강하지는
않고 먹으면서 살짝 느껴지는 정도라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도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짜장면에도 고춧가루 넣어먹는 매콤 매니아라
매콤한 맛이 입맛에 너무 잘맛기도 했고 밀떡도
퍼지지않고 쫄깃해서 마음에 드네요.
밀떡이 길어서 그런지 양도 꽤 많아 보입니다.
동생과 함께 먹고 밥까지 비벼먹으니 정말
최고네요.
참기름 넣어서 볶아먹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귀차니즘에 그냥 밥넣고 비벼 먹었는데 이렇게
먹어도 그냥 맛있습니다.
(근데 콜라겐 떡볶이라고 해서 콜라겐은 어디있나
했는데 소스에 들어있나봅니다.^^)

저는 이거 먹고 그날 바로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짜장 떡볶이 먹고싶은날 편하고 간편하고 맛있게
먹는데 콜라겐 떡볶이가 저한테는 아주 딱
이었습니다.
궁금하셨던 분 계시다면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맛있는 콜라겐떡볶이 제가 직접 구매하며
먹어본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