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티스토리 글쓰기버전

봉봉c 2019. 10. 9. 01:15
반응형

티스토리 글쓰기버전

 

얼마전 포스팅에서 제가 글쓰기버전이 구버전이라 쓰기 힘들다고 했었는데 찾아보니 방법이 있었네요.

 

제가 원래 사용하던 버전입니다.

티스토리를 처음 할때부터 이 버전으로 사용을 했는데 갑자기 글쓰기 버전이 바뀌어서 글쓰기가 좀 어려워졌습니다.ㅜ

 

그제인가 포스팅을 하려고 글쓰기를 눌렀는데 갑자기 화면이 이렇게 나와서 순간 당황했습니다.

티스토리를 오래 하시던분은 익숙하시겠지만 아직 초보인 저한테 갑자기 복잡한 수학이 던져진것처럼 어떻게

써야되는지 순간 고민이 되었습니다.

 

오늘도 역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 똑같이 글쓰기 구버전이 떠서 이제는 이렇게 써야되는구나 싶었는데

혹시몰라 검색해보니 방법이 있었습니다.

 

저한테는 참 반가운 소식입니다.

 

관리자로 들어가 콘텐츠 제일 아래에 있는 설정을 누르면 오른쪽 맨위에 글쓰기 버전을 변경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에서 '사용합니다.' 로 변경하여 새로운 글쓰기 버전으로 변경했습니다.

 

정말 기쁘게도 이전에 사용하던 버전으로 변경이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조금 편하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저처럼 글쓰기 버전 변경을 원하시는 분이 혹시 계실지도 모르니 방법 알려드립니다.^^

방법이 있으니 슬퍼마세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