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밀리의서재 구독권 등록방법, 환불 및 해지방법

봉봉c 2021. 3. 4. 15:57
반응형

 

 

밀리의서재 구독권 등록방법, 환불 및 해지방법

 

 

밀리의 서재를 보기 시작한건 작년쯤 이었던 것 같습니다.

너무 보고 싶은 책이 있는데 서점가기는 귀찮았고 지인의 추천으로 앱을 받아봤는데

밀리의 서재는 첫가입 후 한달은 무료 사용기간이라 부담없이 이용해 볼 수 있었습니다.

평소 서점가는걸 좋아하긴 했는데 서점에서 책을 구매하고 재미가 없으면 방구석에 

처박이고 했던 책들이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며 그런 방구석 책들이 하나둘 줄기

시작했습니다.

당연하것이 밀리의 서재에서 책을 보고 재미없으면 다른책을 보면 되니까요. ㅎㅎ

이전에 약간 e북이나 전자책에 관해 닫혀있기도 했고 책은 종이책으로 봐야한다는

생각도있어 관심밖이었는데 의외로 한달 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많은 책을 볼 수 있고

버리는 책들도 없다는 것이 꽤 괜찮다라는 생각으로 바뀌었습니다.

가끔 찾는 책들이 없는 경우도 있지만 그래도 크게 불편함 없이

왠만한 책들은 다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직까지는 밀리의 서재를 애용하고 있는 구독자입니다. ㅎㅎ

 

 

  • 밀리의서재 구독권 등록방법

종종 다양한 이벤트로 밀리의서재 구독권이 제공되기도 합니다.

저는 안타깝게 구독권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구독권을 받고 밀리의서재 앱을 통해 구독권 등록을 해야지 이용할 수 있는데

구독권 등록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밀리의서재 앱으로 들어가 오른쪽 하단의 관리로 들어갑니다.

 

 

빨간네모칸의 구독관리로 들어가면 구독권 등록및관리를 볼 수 있습니다.

 

 

위의 빈칸에 가지고 있는 구독권 코드를 입력하면 구독권 등록완료 입니다.

참 간단하네요.

 

  • 밀리의서재 해지방법

 

구독권 등록과 마찬가지로 구독관리까지 들어가는 과정은 같습니다.

 

 

다음 구독결제 해지신청으로 들어가고 해지신청을 해주세요.

 

 

다음 나오는 화면부터 계속진행과 지금해지를 눌러 해지하면 완료입니다.

해지사유는 아무거나 선택해주세요.

 

 

  • 밀리의서재 환불방법

간혹 구독권을 받아 무료사용을 한 후 잊고지냈는데 갑자기 밀리의서재 결제가 되었다는 

문자가 오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후 사용을 원하지 않는데 말이죠.

그럴땐 이미 결제는 되었지만 해지를 하게 되는데 서비스 해지를 한다고 결제된금액이

환불이 되지는 않습니다.

이때 환불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밀리의 서재 앱에서 관리로 들어간 후 아래쪽 고객센터로 들어갑니다.

 

 

다음 결제/환불로 들어가면 관련 질문들에 대한 FAQ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때 구글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의 환불방법이 다르니 기종에 따라 확인해 주면 됩니다.

 

결제 후 만약 콘텐츠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위의 순서대로 들어가면 환불이 되는데 아마도 구독취소 글자는 결제 후 콘텐츠 이용을 

안했을 경우 보이지 않을까 싶네요

 

구글 안드로이드 환불방법입니다.

구글인앱으로 결제했을 경우인데 이떄 48시간내에 환불신청을 해야만 가능하므로

만약 구글인앱으로 결제했다면 조금 서둘러야겠네요.

 

애플의 IOS역시 애플인앱결제시 환불방법입니다.

 

구글인앱이나 애플인앱으로 결제한 것이 아니라면 밀리의서재 관리로 들어가

환불신청하는 것이 가장 나을 것 같네요.(환불은 콘텐츠를 이용하지 않았을 경우에 가능)

대체적으로 밀리의서재 해지 또는 환불방법이 까다로워보이진 않지만 만약

위의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된다면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를 걸어보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는 언제나 큰 힘이 됩니다.

잊지 마시고 꾹꾹 눌러주세요~

 

 

 

 

반응형